본문 바로가기

투덜대기

러시아가 거의 먹었군?

FILE PHOTO: A destroyed tank of the Ukrainian security forces.  ©   Sputnik / Gennady Dubovoy . The price of Ukraine’s foolish gamble is becoming clearer by the day .

 

1. 트럼프가 아이티 이주자들이 개 잡아먹었다고 난리다. 갑자기 거의 잊고 살았던 개고기가 생각나서, 입안에 침이 고였다. 이렇게 말하면, 개고기 먹는 인간도 아닌 shameful person이 되나?

2. 러시아-우크라이나 기사를 추적하다가, 최근에, 이러면 러시아가 우크라 거의 다 집어먹었나?라는 생각이들었다. 우리나라 주류언론들이 워낙 반러시아-친우크라이나로 편향된 정보만 발송하니, 믿을만한 정보소스에 대한 갈급함이 있는데, 그래서 러시아편향적인 정보소스를 접하면, 조금 균형잡힌 판단을,,,, 암튼, 러시아가 우크라를 잡아먹으면, 이건 개고기도 아니고 국가에 속한 사람을 잡아먹는거와 같으니, 이건 식인하는 cannibalism이니, 정말 인간말종들이라는 생각이,,,,,

Kursk Gambit: How Ukraine’s ambitious attack has led it to the brink of military disaster — RT Russia & Former Soviet Union

 

3. 암튼 위의 하이퍼링크로 걸어둔 기사에 따르면, 우크라이나, 이제 끝났다,고 해석해야하는데, 기사 작성자의 러시아편향성을 근거로 이 기사가 가짜뉴스라고 보고, 이건 반국가-반대한민국 기사라고 치부해야할 것 같다. 반국가-반대한민국 세력이 해외에서도 이렇게 왕성하게 활동해대니, 자유대한민국을 수호할 가능성은 이제 끝장난것 같다. 우리나라 이제 망할일만 남았다. 대한민국 빨리 탈출해야 내 한목숨이라도 건지지 싶다. 이럴줄 알고 도쿄와 뉴욕에 집한채씩 사놓길 정말잘했다. 아싸!

4. 근데, 이런 반국가세력이 서울대교수라는 이름으로 국내에서도 나대니, 아이고 머리야! 정말 대한민국 탈출 말고 길이 없다. 러시아 본토 점령의 무서운 후폭풍 f.이문영 서울대학교 통일평화연구원 교수 [신과대화] (youtube.com)